Quantcast

성유리, 과거 김건모와 결혼설에 신승훈 “그럴거면 나랑 만나” 버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나온 성유리가 연일 화제다.
 
12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는 성유리와 정용화가 게스트로 출연, 정릉동에서 미션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는 한 주택의 초인종을 눌렀고, 조곤조곤 미션을 설명했다. 이어 조심스럽게 “같이 식사하실 수 있느냐”고 물었고, 집주인은 흔쾌히 “예! 드세요”라고 답했다. 성유리와 이경규는 서로 손을 붙잡고 뛰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에 과거 성유리와 김건모의 결혼설이 재조명 되고있다. 과거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90년대 가요계의 전설 김건모가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는 과거 김건모와 스캔들 난 사실을 언급하며 “신승훈 선배님이 ‘야 너 그럴 거면 나랑 만나’라고 말씀하시더라”고 말했다.
 

‘힐링캠프’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 SBS ‘힐링캠프’
 
이어 김건모는 “항상 잘해주고 그런 게 널 위하는 것 같지만 오래 살고 보면 나 같은 남자가 훨씬 좋다. 넉넉히 20년만 고생하면 다 네 것이 된다”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성유리는 “김건모가 저와 많이 닮은 여성분과 카페에 있는 것이 목격된 것이 소문이 퍼졌다. 당시 나에게도 사실을 묻는 전화가 많이 왔다. 그 때 나랑 닮은 분과 ‘썸’이 있구나를 알았다”라며 과거 김건모와 미국 뉴욕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