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성, ‘솔로앨범’ 규현 피처링 참여…‘특급 하모니’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예성이 솔로 앨범을 통해 자작곡을 선보인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예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 Falling’(스프링 폴링)에는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를 비롯해 예성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그때로(At the Time)’, ‘비눗방울(So Close Yet So Far)’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예성의 짙은 감성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예성 / SM엔터테인먼트
예성 / SM엔터테인먼트
 
특히 예성의 자작곡 ‘그때로(At the Time)’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규현이 피처링으로 참여, 두 보컬이 선사하는 하모니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 다른 자작곡 ‘비눗방울(So Close Yet So Far)’은 예성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지난해 6월 펼쳐진 예성의 솔로 콘서트 ‘커피 한 잔 시럽은 많이’에서 첫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팬들에게 기쁜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앨범 초회 한정판에는 규현이 피처링한 ‘그때로(At the Time)’의 예성 솔로 버전을 특별 수록하여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예성은 5월 13~1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솔로 콘서트 ‘봄悲’(비)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