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유,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 참여로 팬들 관심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공유가 동물 실험 전면 반대 캠페인을 독려하기 위해 팬사인회를 진행, 개념 배우임을 인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바디샵(THE BODY SHOP)에 따르면 전속 모델인 공유가 12일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동물 실험 전면 반대를 위한 캠페인 ‘#사랑하니까반대합니다’에 참여 했다고 밝혔다.
 
공유 / 더바디샵
공유 / 더바디샵
 
이날 공유는 평소 동물 실험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생각을 이야기 하고 브랜드 모델로서 그 동안 참여했던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 활동을 소개했다. 또한, 사전 선발된 50명에게 팬사인회도 진행했다.
 
특히 초대된 팬 이외에도 현장에는 천여 명의 팬들이 몰려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공유는 팬들의 환호에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화답하며 열띤 분위기를 이어나가 훈훈함을 극대화 시켰다.
 
현재 동물자유연대 사이트에서는 더바디샵과 함께 하는 동물 실험 전면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이 진행되고 있으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4월 한달간 신제품인 스킨 디펜스의 수익금 일부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공유 / 더바디샵
공유 / 더바디샵
 
이어 ‘지켜주고 싶은 동물을 선택해 달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공유는 토끼 인형을 골랐다. 공유는 토끼를 골라 인형을 품에 안거나 어깨에 올리는 등 깜찍한 제스처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공유는 토끼 인형과 함께 동물 실험 반대 메시지를 다시 한번 강조하며 서명 운동 동참을 독려해 다시 한번 ‘개념 배우’ 임을 입증했다.
 
공유 / 더바디샵
공유 / 더바디샵
 
한편, 공유는 지난해 12월 방영된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의 흥행 이후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