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형식, 전속계약 uaa, 어떤 회사인가?…‘유아인-송혜교에 강동원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박형식이 전속계약한 uaa 소속사에 대한 관심이 높다.
 
12일 오전 UAA 측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박형식이 UAA의 새 식구가 됐다”면서 “박형식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해 달라”고 밝혔다.
 
박형식은 연기력과 스타성을 모두 갖춘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2012년 연기자로 데뷔해 tvN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SBS ‘상속자들’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2014년에는 KBS2 ‘가족끼리 왜 이래’로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다양한 장르에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도 선보였다. SBS ‘상류사회’, KBS 2TV ‘화랑’,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등 현대물과 사극, 로코와 멜로 등을 자유롭게 오갔다.
 

박형식 / UAA
박형식 / UAA
 
UAA는 박형식과의 만남을 ‘행운’으로 표현했다. “박형식은 다채로운 매력과 출중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다. 그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은 굉장히 큰 행운”이라 말했다.
 
UAA는 영화 투자 제작회사인 UP(United Pictures)와 법무법인 더 펌(대표 변호사 정철승) 등이 지난 2012년 상반기에 공동으로 설립한 연합 에이전시다. 강동원은 지난 2013년 4월 UAA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강동원에 앞서 UAA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로는 배우 송혜교가 있다. 송혜교는 UAA 출범 이후 이들과 함께 손을 잡은 첫 번째 소속배우로 여전히 UAA에 몸담고 있다.
 
한편 배우 유아인 역시 UAA 소속배우다. 유아인은 지난해 1월 UAA와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송혜교, 강동원과 한솥밥을 기 시작했다. 이후 강동원은 YG로 소속사를 옴기며 현재 유아인, 송혜교, 박형식이 소속되어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