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이스트라이트 정사강, EBS 리얼 버라이어티 ‘놀자GO’ 고정 멤버 합류 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신예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정사강이 ‘놀자GO’를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12일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정사강이 오는 16일 오전 첫 방송 하는 EBS 새 예능프로그램 ‘놀자GO’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이로써 정사강은 지난해 11월 데뷔한 후 약 5개월 만에 ‘놀자GO’를 통해 예능프로그램 고정을 꿰차며, 숨겨둔 끼를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정사강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정사강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EBS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놀자GO’는 초능력을 잃은 6명의 슈퍼 히어로들이 능력을 되찾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 시청자들의 흥미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놀자GO’에는 정사강을 비롯해 SBS ‘K팝스타6’ 출신 민가린, 걸그룹 하이틴 리더 혜주, 아역배우 양한열, 지민혁, 정성영이 고정 멤버로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정사강이 속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보이 밴드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한편, 정사강이 출연하는 EBS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놀자GO’는 오는 16일 오전 9시 30분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