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이상형 직접 밝힌 스타들…‘로이킴→김태리 정용화→김연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로이킴-김태리-정용화-김연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로이킴-김태리-정용화-김연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자신의 구체적인 이상형을 거침없이 밝힌 용감한 스타들이 있다. 바로 로이킴과 정용화.
 
두 사람은 각각 김태리와 김연아를 자신들의 이상형으로 꼽아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선남선녀들의 이상형에 대해 알아보자.
 
로이킴-김태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로이킴-김태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로이킴→김태리’
 
4월 10일 방송된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125회에는 가수 로이킴과 정용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로이킴은 현재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배우 김태리를 꼽았다. 그는 “실제 김태리를 만나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전혀 없다. 오히려 실제로 만나고 싶지가 않다”고 답했다.
 
이어 로이킴은 “이상형으로 언급했던 연예인들을 실제로 만나게 되는 경우들이 종종 있었는데, 그럴 때마다 반갑기보다는 밀려오는 민망함에 마치 상대방에게 잘못한 기분까지 든다”고 고백해 모두의 공감을 샀다.
 
특히 정용화는 크게 공감하며 “상대방이 나를 의식하며 ‘니가 날 좋아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는 게 느껴진다”고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용화-김연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용화-김연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용화→김연아’
 
과거 씨엔블루 정용화는 자신의 이상형을 김연아라고 밝힌 바 있다.
 
정용화는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고 쇼’에 출연해 “뭔가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다”라며 “물론 외모도 예쁘시다. 눈이 굉장히... 저는 그런 눈을 좋아한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연아씨, 늘 지켜보고 있다. 한 번도 뵌 적이 없는 것 같은데 꼭 뵀으면 좋겠다. 팬이다”라며 영상 편지를 전하기도 했다.
 
정용화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도 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정용화는 “김연아 씨를 실제로 봤더니 주변에 아우라가 있더라”라며 “촬영 중 어깨동무도 하고 손도 잡는 장면이 있는데 김연아에겐 보이지 않는 보호막 같은 게 느껴졌다. 김연아에게는 닿지 않게 멀찍이 떨어져 멤버들끼리 어깨동무를 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