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메바컬쳐 소속 개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DJ프리미어 응원받으며 신곡 ‘코끼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힙합계의 거장 DJ 프리미어(DJ Premier)가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개코와의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DJ 프리미어는 지난 10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최근 발매된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Feat. 랩몬스터)’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과 함께 ‘한국에 있는 나의 가족의 새 음악이다. 개코에게 많은 사랑 보내달라’라는 애정이 듬뿍 담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등 든든한 지원 사격을 펼치며, 개코와의 각별한 의리를 자랑했다.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는 지난 2014년 발매한 컬래버레이션 앨범 ‘어 자이언트 스텝(A Giant Step)’을 통해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개코 ‘코끼리(Feat. 랩몬스터)’ 이미지 / 아메바컬쳐
개코 ‘코끼리(Feat. 랩몬스터)’ 이미지 / 아메바컬쳐
 
이후에도 두 아티스트는 꾸준한 프렌드십을 유지해왔고,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달 발매된 DJ 프리미어와 미구엘(Miguel)의 콜라보 싱글 ‘2 LOVIN U’를 국내 음원사이트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숨은 가교 역할을 하기도 했다.
 
개코의 ‘코끼리(Feat. 랩몬스터)’ 클립 영상을 공유한 DJ 프리미어의 게시물을 접한 해외 네티즌들은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코의 랩과 비트는 마치 마약처럼 중독되고 죽여준다”, “환상적인 비트와 스피드 넘치는 플로우가 정말 좋아”, “개코는 한국에서 가장 실력 있는 래퍼 중 한 명이야” 등의 의견을 남겼다.
 
한편, DJ 프리미어는 미국 힙합그룹 갱 스타(Gang Starr)의 프로듀서 겸 디제이로,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로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