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 창조, 이 남자 센스 어쩔거야?…‘삼행시 장인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틴탑의 숨겨 둔 센스가 폭발했다.
 
지난 10일 방송 된 KBS2 라디오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초대석 ‘다섯 개의 보물섬’ 코너에서 틴탑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DJ 이홍기는 창조에게 절대음감을 하기에는 긴 제시어인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를 제시하며 청취자들에게 성공 여부를 맞춰달라 했다. 
 
 
틴탑 /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
틴탑 /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
 
대부분의 청취자들은 실패 할 것이라 했지만 창조는 예상을 뒤엎으며 깔끔하게 절대음감을 성공해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홍기가 ‘홍키라’를 주제로 삼행시 코너를 진행하겠다고 운을 떼자 니엘은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마지막에 ‘라’에서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반대로 창조는 “홍: 홍기 형님 정말 잘생겼습니다. 키: 키야, 진짜 잘생겼습니다. 라: 라디오 진행 정말 잘하시네요” 라며 막힘없이 센스 넘치는 삼행시를 선보여 멤버들과 DJ홍기의 칭찬을 받았다.
 
한편, 틴탑은 상처 받은 남자들의 돌직구가 담긴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타이틀 곡 ‘재밌어?’로 11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한다.
Tag
#틴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