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지후, ‘연애 말고 연애’ 출연 확정…‘워너비 남친상 보여준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문지후가 웹드라마 ‘연애 말고 연애’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훈훈한 국민남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웹드라마 ‘연애 말고 연애(제작 넥스트 플레이어)’는 누구나 공감하는 연애라는 주제를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요즘 젊은 층의 연애 방식을 진솔하게 풀어낼 작품이다.
 
극 중 문지후(신우 역)가 분할 신우(문지후 분)는 여주인공 도화에게 첫눈에 반해 도화가 자신에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자상한 면모을 지닌 캐릭터. 톡톡 튀는 매력과 다정다감한 모습은 여심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문지후 / WS ENT
문지후 / WS ENT
 
특히 문지후의 180cm의 훤칠한 키와 이기적인 비율의 기럭지, 훈훈한 외모는 여주인공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노력하는 ‘신우’ 캐릭터에 설렘 요소로 더해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문지후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작품을 하게 돼 정말 행복하고 좋았다.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좋은 배우분들과 감독님과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연기를 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더 많은 작품을 통해 신인배우로서 새롭고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어 “‘연애 말고 연애’를 통해 달달한 로맨스를 느끼시면서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문지후는 지난 2012년 데뷔한 그룹 ‘에이젝스(A-Jax)’의 전 멤버로 2014년 웹드라마 ‘뱀파이어 꽃’을 통해 첫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 2016년 웹드라마 ‘잔혹둥화-츤데렐라’에서 학교 최고의 킹카인 ‘김카’ 역으로 열연하며 배우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보여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