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문별,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티저…‘슬기-전소미-유아 등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마마무(MAMAMOO) 문별이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한다.
 
오늘(11일) 문별은 마마무(MAMAMOO) 공식 SNS를 통해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작가로 변신한 문별의 내추럴 하면서도 특유의 걸크러쉬한 매력이 담겨있으며 후드 티셔츠를 입고 커다란 안경을 쓴 문별은 작가로서의 지적인 매력과 함께 턱을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표정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다. 
 
마마무(MAMAMOO) 문별 / 마마무(MAMAMOO) 공식 SNS
마마무(MAMAMOO) 문별 / 마마무(MAMAMOO) 공식 SNS
 
지난 2015년 웹 드라마 ‘스타트러브’를 통해 연기 신고식을 치른 문별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을 통해 두 번째 연기 도전에 나서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스타트러브’에서 극중 역할에 잘 녹아들며 호평을 이끌어낸 문별이 이번 웹 예능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문별을 비롯해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전소미, 러블리즈(Lovelyz) 수정,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 소나무(SONAMOO) 디애나, 김소희 등이 출연한다.
 
한편,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오는 5월 29일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되며, 추후 KBS Joy와 KBS 월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