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에이(miss A) 수지, ‘프로듀스 101’서 소개된 과거 명언 화제…“돛단 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미쓰에이(miss A) 수지의 과거 명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듀101에 나온 수지 명언에 관련해 사람들이 잘 모르는 사실’이라는 제목의 글이 등록됐다.
 
앞서 수지는 과거 영화 ‘건축학개론’ 관련 인터뷰에서 “여성 아이돌로 살아가는 건 돛단 배 같아요. 악플 등 이런 저런 평가에 휩쓸리지만 결국 살아남아 목적지에 도착해야 해요. 거친 풍파를 견뎌내는 건 자기의 몫이죠”라고 전한 바 있다.
 
미쓰에이(miss A) 수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미쓰에이(miss A) 수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과거 수지가 전한 말이 ‘프로듀스 101’에 소개됐던 사실이 알려지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수지가 전한 말은 고작 열아홉살에 한 발언으로 알려져 ‘역시 갓수지’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수지는 최근 JYP와의 계약 기간이 만료된 것으로 알려져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