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응답하라’ 히로인들 근황은? ‘걸스데이 혜리-이일화-박보검-고경표-이동휘-류준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걸스데이 혜리-이일화-박보검-고경표-이동휘-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걸스데이 혜리-이일화-박보검-고경표-이동휘-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쌍팔년도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 tvN ‘응답하라1988’.
 
‘어남류’ ‘어남택’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며 안방극장을 울리고 웃겼던 화제의 드라마 속 히로인들의 근황에 대한 관심은 꾸준하다.
 
걸스데이 혜리, 이일화, 박보검, 고경표, 이동휘, 류준열 그들의 최근 활약상을 들여다보자.
 
걸스데이 혜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걸스데이 혜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걸스데이 혜리’
 
지난 1월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연예계 소문난 효자효녀 스타'9 순위가 공개됐고 혜리는 4위에 등극했다. 혜리는 2016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광고 수익만 100억대에 달해 ‘100억 소녀’로 등극한 바 있다.
 
혜리는 지난 6일 방송된 Mnet ‘신양남자쇼’에서 2000만 원에 해당하는 복권에 당첨된 상황을 담은 몰래카메라에 당하는 웃지 못 할 헤프닝을 겪었다.
 
이일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일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일화’
 
지난 6일 이일화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이일화는 세월을 거스르는 우아한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MC들은 동안 미모 비결에 대해 물었고 이일화는 “찬물을 안 마시고 좋은 물을 마신다”고 답해 시청자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이일화는 또한 tvN ‘응답하라’ 시리즈 이후 얻게 된 ‘국민 엄마’라는 수식어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다른 역할은 욕심이 없는가”라는 질문에 “연기 자체가 좋아서 빨리 엄마 역할로 돌아섰다”고 답했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박보검이 무한도전 출연 소식을 알려왔다.
 
지난 달 28일 MBC 예능 ‘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안녕하세요~ 박보검~ 나 웃겨! 인사드리겠습니다! 박보검 얼굴만 잘생긴 줄 알았는데 웃기기까지. #박보검나좋아 #박보검나웃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박보검은 지난 달 23일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된 '무한도전' 동계올림픽 특집에 참여했다.
 
고경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고경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고경표’
 
고경표는 오는 7일 방송되는 tvN 화제작 ‘시카고타자기’에 출연한다.
 
고경표는 스타 작가 한세주의 뒤에 숨은 의문의 유령작가 ‘유진오’ 역을 맡는다. 유진오는 천재적인 필력을 지녔지만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로, 고경표의 미스터리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동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동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동휘’
 
이동휘는 최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오피스’에서 감초연기를 톡톡히 보여주고있다.
 
이동휘는 매회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유쾌하고 밝은 캐릭터와 더불어 진중한 이면까지 살려내며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데에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촘촘히 따라가며 고조시키는 열연의 진가가 빛을 발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류준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류준열’
 
성공한 축구팬 류준열은 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흥”이라는 글에 엄지척, 하트 등의 이모티콘을 붙인 후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류준열이 공개한 사진은 손흥민의 경기 장면을 캡처한 것으로 우측 상단에는 ‘손흥민, PL 아시아 최다 득점(9골)’이라는 자막이 새겨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