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 ‘너란 봄’ 뮤비 티저 공개…‘추억을 운전하는 택시 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의 뮤비 티저가 공개됐다.
 
7일 0시, 정은지는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일 발표를 앞둔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란 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정은지는 택시 기사가 되어 아름다운 봄날을 보냈던 추억의 장소로 향한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의 ‘너란 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의 ‘너란 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포근한 색감의 놀이동산과 화려한 벽화가 그려진 골목길, 푸른 나뭇잎과 피크닉 가방 등 아기자기한 화면 구성은 봄 정취를 물씬 풍기며 향기로운 추억을 떠올리게 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한다.  
 
영상 말미에서 정은지는 행복한 기억이 깃든 자리에서 아련하게 추억을 떠올리는 한편, 옆자리를 바라보며 쓸쓸한 미소와 함께 체념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있어 어떤 사연을 담고있는지  뮤직비디오 풀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함께 등장한 남자 주인공은 교묘하게 얼굴이 가려지며 정체를 숨기고있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약 25초간의 짧은 영상이지만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정은지의 ‘힐링 보컬’이 어우러져 봄날의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정은지는 지난해 4월 발표한 솔로 데뷔곡 ‘하늘바라기’를 통해 고향에 대한 향수와 이 시대의 아빠를 향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번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란 봄’에는 향기로운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따스한 봄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유의 감성 보컬을 통해 '힐링'을 선사했던 정은지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가슴찡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한편, 타이틀 곡 ‘너란 봄’을 포함한 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은 오는 10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