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시티(NCT), 코끼리 동요 강의부터 포복절도 뗏목 트래킹까지…‘치앙마이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엔시티(NCT)멤버 텐-태용-재현-도영-쟈니의 태국 치앙마이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NCT LIFE in 치앙마이’가 이번 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총 6편으로 구성 된 ‘NCT LIFE in 치앙마이’는 3월 25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네이버 TV 및 V앱 NCT 채널, YOUKU 등을 통해 한중 동시 공개되고 있으며 태국 1위 콘텐츠 스트리밍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LINE TV’에서도 방영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주 나이트 사파리를 찾아 동물들과 교감하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던 멤버들은 8일 밤 10시 방송되는 5회에서 ‘메타만 코끼리 파크’를 방문했다.
 
 
엔시티(NCT) / SM 엔터테인먼트
엔시티(NCT) / SM 엔터테인먼트
 
태국 출신 멤버 텐의 태국 코끼리 동요 강의, 코끼리들의 그림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코끼리쇼 관람, 코끼리 탑승권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연상 그림 퀴즈 등 코끼리들과 보낸 즐거운 시간을 공개한다.
 
또한 9일 방송 되는 마지막회에서 엔시티(NCT) 멤버들은 매땡강 위를 따라 흐르는 대나무 뗏목을 타고 치앙마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는 것은 물론 뗏목 위에서 불시에 시작되는 미션 수행을 위한 복불복 숟가락 뽑기 팀 나누기 게임과 먹거리 쿠폰을 걸고 진행된 팀별 이구동성 퀴즈 등에서 큰 웃음을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엔시티(NCT)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NCT LIFE’ 시리즈는 케이블 채널 MBC MUSIC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현재 방영 중인 ‘NCT LIFE 시즌5 예능수련회’편에 이어 ‘치앙마이’ 편이 오는 17일부터 방송된다.
 
한편, ‘NCT LIFE’는 이번 주 여섯 번째 시즌 ‘치앙마이’ 편을 마무리한 후 새로운 시즌으로 팬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