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유, 여유로운 미소 포착…‘자연친화적인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배우 공유가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의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2(Almost Home2)’ 오픈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됐다. 
 
공유는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올모스트홈2’ 포토월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편안함이 돋보이는 면바지와 핑크 맨투맨 티셔츠는 공유의 훈훈함을 더욱 극대화 시켰으며, 그의 달달한 미소는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날 공유는 ‘에피그램’의 라이프 스타일 팝업스토어인 ‘올모스트홈2’를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했다. 올모스트홈2 루프탑에 꾸며진 로맨틱한 가든에서 ‘에피그램’ 슬로건인 ‘슬로우 라이프’에 맞춰 선인장을 직접 가드닝하는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방명록에 자필로 쓴 쪽지를 붙이는 등의 팬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공유 / 에피그램
공유 / 에피그램
 
 
공유 / 에피그램
공유 / 에피그램
 
 
공유 / 에피그램
공유 / 에피그램
 
 
공유 / 에피그램
공유 / 에피그램
 
지난 시즌부터 ‘에피그램(epigram)’ 모델로 활동 중인 공유는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17 S/S 시즌에는 릴렉스 팬츠와 더불어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셔츠와 맨투맨, 가디건,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이 공유핏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올모스트홈2’은 5월 31일까지 경리단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유의 일상이 돋보이는 에피그램 17SS 화보 및 영상은 에피그램 공식 SNS 계정 및 바이시리즈 온라인 편집몰을 통해 공개된다.
 


Tag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