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신곡 뮤비, 하루 반 만에 600만뷰…‘무섭게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위너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600만뷰를 돌파하며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지난 4일 공개된 위너의 신곡 ‘REALLY REALLY(릴리릴리)’와 ‘FOOL’ 뮤직비디오는 6일 오전 8시 기준 각각 341만 2,952뷰, 262만 7,538뷰를 돌파, 도합 604만 490뷰를 기록했다.
 
또한 신곡 ‘REALLY REALLY(릴리릴리)’는 6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기록, 음원 강자들의 신곡 공세에도 불구하고 정상 행진을 굳건히 이어가고 있다.
위너(WINNER) / YG
위너(WINNER) / YG
 
해외에서의 인기도 계속되고 있다. 싱글 앨범 ‘FATE NUMBER FOR’는 공개 이틀째 브루나이, 홍콩,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국내외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일본에서도 오는 7일 0시 음원이 공개된다. 지난해 일본에서 3만 6천여명을 동원한 세 번째 투어 후 오랜만의 컴백 소식에 현지 팬들의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위너(WINNER) / YG
위너(WINNER) / YG

컴백 후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컴백 후 첫 사인회도 개최한다.
 
오는 14일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진행될 이번 사인회는 위너 싱글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위너는 오는 8일 MBC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