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 미니2집 ‘공간’ 롤링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미니 2집 '공간'의 롤링뮤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너란 봄'을 비롯해 수록곡 '처음 느껴본 이별', '소녀의 소년', '서울의 달', '너란 봄' 피아노 버전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가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너란 봄'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세련된 포크팝 장르의 곡으로 꽃내음이 느껴지는 향기로운 계절의 이야기를 담았다. 봄바람처럼 살랑이는 정은지의 보컬이 아름다운 기타 선율을 타고 잔잔한 힐링 감성을 전한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플랜에이
에이핑크(Apink) 정은지 / 플랜에이
 
타이틀곡 외에도 처음 느껴본 사랑과 이별을 애잔한 그리움으로 담아낸 '처음 느껴본 이별', 첫사랑에 대한 순수한 기억을 정은지만의 감성으로 진솔하게 써내려간 '소녀의 소년', 해가 저문 외로운 봄날의 밤, 고민을 안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서울의 달', 타이틀 곡 '너란 봄'을 피아노 사운드로 재해석해 싱그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너란 봄' 피아노 버전까지 정은지의 다양한 감성을 담은 총 5곡이 수록됐다.
 
정은지는 지난해 발표한 첫 솔로앨범의 타이틀곡 '하늘바라기'에 이어 다시 한번 포크팝 장르의 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올 봄을 물들인다.
 
'하늘바라기'를 통해 아이돌 가수들이 쉽게 시도하지 않는 포크 장르로 차별화된 포지셔닝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감성과 힐링을 앞세워 화려하진 않지만 잔잔함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 소녀' 정은지의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타이틀 곡 '너란 봄'을 포함한 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은 4월 10일 정오에 모든 음원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