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타, 게임 모델 발탁…‘라그나로크R’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최고의 한류스타 강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홍보 모델로 선정돼 화제다.
 
강타는 대만과 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그나로크R’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홍보 모델로 발탁, TV CF는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들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강타는 라그나로크 게임의 OST로 유명한 ‘Theme of Prontera’(테마 오브 프론테라)의 가창에도 참여, 원곡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감성을 강타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해 명품 발라더로서의 면모도 확인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강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강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라그나로크R 측은 “15년 전 라그나로크가 현재의 라그나로크R로 재탄생 하기까지 수많은 시간과 끊임없는 노력의 히스토리가 가수 강타와 흡사한 부분이 많아 홍보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강타는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활동 중이며, tvN ‘편의점을 털어라’와 JTBC ‘갑자기 히어로즈’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ag
#강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