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스쿨룩이 잘 어울리는 걸그룹 성인 멤버…‘여자친구(GFRIEND) 예린-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다이아(DIA) 채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여자친구(GFRIEND) 예린-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다이아(DIA) 채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예린-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다이아(DIA) 채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걸그룹들이 활발히 활동을 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스쿨룩과 단복 무대의상으로 풋풋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걸그룹들이 있다.
 
스쿨룩과 단복이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성인임에도 스쿨룩이 잘 어울리는 걸그룹 별 멤버들을 모아봤다.
 
바로 ‘여자친구(GFRIEND) 예린-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다이아(DIA) 채연’이 주인공이다.
 
여자친구(GFRIEND) 예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예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학교 컨셉 계속 해주길, 여자친구(GFRIEND) 예린’
 
예린이 속해있는 여자친구(GFRIEND)는 학교 3부작 컨셉으로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까지 트레이닝복, 교복 등을 고집해왔으며 ‘너 그리고 나’를 통해 학교 컨셉을 벗어났다.
 
그 중 예린은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교복을 입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모습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예린이 속해있는 여자친구(GFRIEND)는 최근 공개한 ‘핑거팁(FINGERTIP)’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통통 튀는 미소녀,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비니가 속해있는 오마이걸(OH MY GIRL)은 교복의 정석보다는 교복을 연상시키는 스쿨룩으로 통통 튀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비니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소두를 자랑하며 하얗고 토끼를 닮은 모습으로 스쿨룩과 딱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 남자는 물론 여자들의 마음까지 설레이게 만들었다.
 
한편, 비니가 속해있는 오마이걸(OH MY GIRL)은 오는 4일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이아(DIA) 채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이아(DIA) 채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청순 그 자체, 스쿨룩과 딱 맞는 다이아(DIA) 채연’
 
채연은 다이아(DIA), 아이오아이(I.O.I)의 활동을 병행하며 교복의 정석은 물론 스쿨룩까지 수많은 무대 의상들을 선보여 다양한 매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채연은 ‘그 길에서’를 통해 하얀 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로 교복의 정석을 과시해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봄을 불러오며 ‘인간 벚꽃’같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채연이 속해있는 다이아(DIA)는 오는 7일 ‘높은음자리 음악회’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