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3월 31일 생일 맞은 스타…‘B.A.P 방용국-아이콘 (iKON) 구준회-윤균상-안재홍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방용국-구준회-윤균상-안재홍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용국-구준회-윤균상-안재홍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3월 31일 세상 밖으로 나와 빛을 본 훈남 스타들이 있다.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과 설리, 배우 김태희와 박시연이 바로 그 주인공.
 
1년 중 단 한 번뿐인 행복한 생일을 맞은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방용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용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비에이피 (B.A.P)-방용국’
 
방용국의 절친래퍼 딘딘은 31일 인스타그램에 “용꾸기 생일 축하해! 행복하자! #방용국 딘딘 #슬리피 #방용국필터 #2017033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방용국의 생일을 맞아 모인 방용국, 슬리피, 딘딘의 모습이 담겼다. 방용국은 슬리피, 딘딘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하며 부끄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방용국이 속한 B.A.P는 최근 서울에서 콘서트를 열며, 2017 월드투어의 서막을 열었다.
 
구준회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구준회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아이콘 (iKON)-구준회’
 
그룹 내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구준회는 시크한 비주얼과 허스키한 보이스의 상남자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아이콘 멤버 구준회의 생일을 축하했다. 31일 0시 YG공식블로그에는 구준회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구준회는 새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두 눈을 감은 채 청량한 미소를 짓고 있다.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 눈길을 모은다.
 
구준회가 속한 그룹 아이콘은 최근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 앵콜 공연 ‘iKON JAPAN TOUR 2016~2017’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오는 5월 2개 도시 돔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자작곡인 더블 타이틀곡으로 국내 컴백을 준비 중이다. 
 
윤균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균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균상’
 
오늘은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활약중인 대세배우 윤균상의 서른 한 번째 생일이다.
 
윤균상은 3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과분한 사랑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더 멋지고 잘하고 노력하는 아들 배우 형 동생이 될께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윤균상은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로 데뷔했다.
 
안재홍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안재홍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안재홍’
 
영화 ‘구경’(2009)으로 데뷔한 배우 안재홍. 이후 ‘족구왕’(2013)에서 족구에 목매는 복학생 만섭으로 대중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88’(tvN)에서 류준열의 형 정봉이로 안방극장까지 잡은 실력있는 연기파 배우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