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 위기를 겪은 아이돌…‘비에이피 (B.A.P) 방용국-힘찬-이엑스아이디 (EXID) 솔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힘찬-방용국-솔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힘찬-방용국-솔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살인적인 스케쥴과 어린나이 대중의 ‘뜨거운’ 그리고 ‘무거운’ 관심으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스타들이있다.
 
바로 비에이피 (B.A.P) 방용국과 힘찬, 그리고 이엑스아이디 (EXID) 솔지가 그 주인공.
 
방용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용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용국’
 
방용국은 지난 해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후 B.A.P는 영재 대현 힘찬 젤로 종업 5인 체제로 활동 해 왔다.
 
이후 지난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는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이 개최되어 화려하게 콘서트로 복귀해 팬들과 인사했다.
 
힘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힘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힘찬’
 
B.A.P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피로골절 진단을 받았지만 완전체 B.A.P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힘찬 본인의 강한 의지에 따라 안무를 소화하지 않는 범위에서 무대에 오르기로 조율하였으나 당사는 15일 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종료 후 힘찬 군과의 상의 끝에 빠른 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힘찬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의지로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힘찬은 이날 공연에서 “이번에 잘 쉬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여러분과 옛날부터 약속을 했기 때문에 서야한다고 말씀드리고 서게 됐다”고 밝혔다.
 
솔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솔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솔지’
 
EXID 솔지 또한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해 당분간 활동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20일 솔지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EXID의 멤버 솔지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확진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