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XID 하니, 짝사랑 허민호 “앞질러가는 선수 보면 XX 빠르네생각 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트라이애슬론선수 허민호에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15주년 특집 맞아 하니와 구구단의 세정, 걸스데이 혜리와 유라, 전소미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하니는 초등학교 시절 짝사랑했던 오빠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허민호를 언급했다. 그는 “엄마 철인 3종 경기를 시켰는데, 그 때 같이 운동하던 오빠를 짝사랑했다”고 말했다.
 

EXID 하니-허민호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쳐
EXID 하니-허민호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쳐
 
이어 “그 오빠가 축구를 하다 찬 공에 맞았다”며 “당시 생긴 흉터 때문에 오빠가 너 시집 못 가면 내가 책임지겠다고 했다”고 떠올렸다. 하니는 이어 “그 오빠가 우리나라 철인 3종 경기 메달리스트다”며 과거 짝사랑했던 오빠가 허민호임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아울러 하니는 허민호와 여전히 연락하고 지낸다고 전했다.
 
또 허민호는 국가대표 트라이애슬론선수로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그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을 앞질러가는 선수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드느냐”는 질문에 “‘저 XX 완전 빠르네’하고 감탄한다”며 “넘볼 수 없는 실력을 가진 선수들이 있다 그냥 대단하다고밖에 생각이 안 든다”라고 고백해 화제가 됐다.
 
한편 “피니시라인을 앞두고 관중들이 손을 내미는 경우가 많는데 게임을 못했을 경우에는 이걸 해야 하나 말아햐 하나 계속 고민하면서 들어온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