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잡스’ 전현무, 유쾌한 투닥 케미 로 안방극장 사로잡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전현무가 JTBC ‘잡스’로 새로운 진행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그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해 오며 ‘브로맨스 케미’, ‘앙숙 케미’ 등 다채로운 케미를 만들어 온 전현무가 JTBC ‘잡스’로 진행자들과 티격태격하며 ‘투닥 케미’를 만들어 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잡스’는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던 먹고 사는 방법을 함께 고민해 주는 본격 직업 토크쇼로, 첫 회 야구해설가에 이어 국회의원까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할 만한 직업의 모든 것을 파헤치며 유익한 정보를 전해주고 있다.
 

‘잡스’ 전현무 / JTBC ‘잡스’
‘잡스’ 전현무 / JTBC ‘잡스’
 
전현무는 수석연구원 ‘전잡스’라는 이름으로 박명수, 노홍철과 함께 진행을 맡았다. 차분하게 주제별로 선정된 게스트들을 향해 직업의 입문 방법과 노하우 등을 질문하고, 게스트와 MC 사이의 발언을 적절히 조율하는 등 프로그램의 든든한 중심축 역할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정보를 전달해 주는 진행자로서의 기본 역할 뿐만 아니라, 전현무는 중간중간 함께 진행하는 이들과 투닥 거리는 모습으로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
 
2회 방송 이후 개최되었던 기자간담회 현장에서도 박명수, 노홍철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실시간으로 현장을 유쾌하게 물들였던 전현무. 앞으로 ‘잡스’를 통해 전현무와 MC진이 만들어갈 진행 케미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전현무가 출연하는 JTBC ‘잡스’는 오늘(목) 밤 9시30분에 방송되며, ‘뮤지컬 배우’에 대해 집중 분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