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심진화-박기량-헬로비너스 나라, 완벽한 몸매의 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심진화-박기량-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 심진화 인스타그램-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심진화-박기량-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 심진화 인스타그램-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 연예인들의 몸매가 주목받는 요즘,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며 그들의 다이어트 방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가지게 된 스타, 가리지 않고 다 먹지만 타고난 스타,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 등 많은 비결이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몸매 3인방을 모아봤다.
 
심진화 / 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 / 심진화 인스타그램
 
피나는 다이어트로 물 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심진화.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는 “거의 매일 운동했다”며 “식단의 양을 엄청 줄였다”고 현실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더불어 “속상해서 울기도 하고 가끔은 포기하고 막 먹었던 날도 있다”며 자신의 아픔을 밝혔으며, “다이어트 보조제 얘길 많이 하시는데, 저도 먹고 있다”며 솔직한 말을 전했다.
 
이어 “살이 쪘을 땐, ‘이게 어때서. 뚱뚱한 게 죄야?’라고 생각했지만 빼보니 몸이 너무 가볍다”며 장점을 늘어 놓았으며, “나중엔 빠져가는 내 모습에 즐거워서 배가 안 고파지는 경지까지 ㅋㅋ 여러분 우리 꾸준히 해봅시다”라며 다시 한 번 의지를 다졌다.
 
이처럼 심진화의 다이어트 비결이 운동, 식단, 다이어트 보조제로 밝혀진 가운데, 많은 여성들이 이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박기량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기량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일부러 살을 찌운다”는 조금 얄미울 수도 있는 박기량.
 
박기량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밝혔다. 그는 관리 비법을 묻자 “살이 너무 안 쪄서 겨울에는 일부러 살을 찌운다”며 “현재 4kg이 찐 상태”라고 밝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 섞인 눈총을 받았다.
 
더불어 박기량은 “먹는 것은 가리지 않는다”며 “한 끼당 2-3 그릇 씩 한 번에 많이 먹는다”고 밝혀 자신의 몸매가 타고난 것임을 어필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기량은 1등 치어리더로 손꼽히는 유명 치어리더로, 역대 치어리더 연봉 1위인 것이 알려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꾸준히 관리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나라는 KBS 2TV ‘해피투게더’를 통해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다운 면모를 보였다. 나라는 “골반까지 다리 길이가 무려 106cm에 달한다”고 밝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그는 “데뷔 초에 10kg 정도 쪘었다”며 자신의 과거 몸무게를 공개한 후 “미란다 커의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로, 하얀 음식을 안 먹는 것이 있더라”며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더불어 “쌀, 밀가루, 설탕, 소금 등을 안 먹었다”며 자신의 혹독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해 몸매 관리가 쉬운 일이 아님을 새삼 깨닫게 했다.
 
 
 
이처럼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존재하는 가운데, 이들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자신의 몸매를 관리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어 몸매에 대해 ‘더욱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게 한다.
 
한편,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이들 외에도 완벽한 몸매를 소유한 스타들의 몸매 관리 비결이 꾸준히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