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온에어] ‘두시탈출 컬투쇼’ 손현주, “컬투쇼나오려 무릎꿇고, 촬영장 후배들 앞에서 무릎꿇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30일 오후,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보통사람’의 주역 손현주-장혁-지승현이 출연해 재치넘치는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 초반 손현주는 컬투쇼에 재출연해 넘치는 입담을 자랑했다. 손현주는 정찬우와 김태균이 “왜 또 나온거냐. 여기 후배들과 다시 나오고 싶어서 무릎까지 꿇고 빌었다고 들었다”며 농담을 던지자 그저 호탕한 웃음을 터트려 상황을 더욱 재밌게 만들었다.
 
 
SBS ‘두시탈출 컬투쇼’ 화면 캡쳐
SBS ‘두시탈출 컬투쇼’ 화면 캡쳐
 
이어 지승현은 “선배님께서 후배들이 격없이 대하는 걸 원하신다”며 “심지어는 촬영장에서 후배들이 앞에 있는데도 감독님 앞에 서스럼 없이 무릎을 꿇고 얘기를 나누더라”고 에피소드를 덧붙여 손현주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손현주의 끊임없는 웃음소리가 들려오는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