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의 일주일4’ 소진-장희진-임주은, 종영 소감 공개 “망설임과 고민의 일주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선 기자) ‘로맨스의 일주일4’의 장희진, 소진, 임주은이 종영소감이 공개된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이 지난 7회 동안 리얼하게 공개한 로맨스 남녀 6인의 감정과 이들의 복잡 미묘한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맺게 될 것인지 오늘 30일 방송되는 최종회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4 /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 MBC에브리원
  
이 가운데 3월 30일 ‘로맨스의 일주일4’ 제작진이 종영을 앞두고, 로맨스녀 3인의 종영소감을 살짝 공개했다. 
 
-맏언니 장희진, 엉뚱하고 솔직한 그녀의 진심
 
평소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쌓은 배우 장희진이 ‘로맨스의 일주일4’를 통해 제대로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여정을 마친 뒤 장희진은 “일주일인데 마치 1년 동안 함께 있으면서 남자친구랑 싸우는 기분이었다. 그 정도로 짧은 순간에 많은 것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러블리 소진, 누구보다 파란만장했을 그녀의 진심
 
소진은 이번 여정을 통해 무대 위 화려하고 섹시한 모습과는 달리,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면모를 보여줬다.
 
그러나 이번 여정에서 누구보다 힘겨웠던 로맨스녀도 소진이었을 것이다. 소진은 “일주일 안에 이렇게 많은 생각을 한 적이 있을까? 나에게 이번 일주일은 망설임도 고민도 있었던 시간이다”고 털어놨다. 
 
-똑 소리 막내 임주은, 언제나 노력하던 그녀의 진심
 
임주은은 시선강탈 미모와 똑 소리 나는 면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스페인어 책을 준비하고 언제나 많은 노력을 하던 임주은은 로맨스남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임주은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소통하고, 감정을 공감하기에 너무나도 짧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그녀들의 진짜 진심이 담긴 ‘로맨스의 일주일4’ 최종회는 오늘(30일) 목요일 오후 6시,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