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원상사’ 신동엽-김준호-장동민-김기두-이민웅, 출연 확정…‘수방사 확장판’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XTM ‘남원상사’가 오는 4월 8일(토) 밤 12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지난해 남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은 ‘수방사’의 확장판, ‘남원상사’가 오는 4월 8일(토)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집을 점령하는 것을 목표로 남자들의 공간을 사수했던 ‘수방사’와 달리 ‘남원상사’는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로망의 실현부터 고민 해결까지, 보다 넓은 영역에서 남자들의 원기를 북돋아줄 계획이다.
 
특히 ‘남원상사’의 MC로 신동엽, 김준호, 장동민, 김기두, 이민웅이 출연을 확정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남원상사’라는 가상의 회사를 통해 일반인 사연남의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 신동엽은 ‘남원상사’의 대표이사를 맡아 누구보다도 가장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이어 유부남인 김준호, 김기두가 영업 1팀을 맡고, 장동민과 이민웅은 영업2팀을 맡아 남자들의 순수한 자존심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남원상사’ 포스터 / XTM ‘남원상사’
‘남원상사’ 포스터 / XTM ‘남원상사’
 
뿐만 아니라 ‘남자 생태 연구소’ 코너도 눈길을 모은다. 이 코너에서는 남자의 심리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실험 카메라를 진행할 예정. 속설로만 알려진 여러 이야기들을 직접 시험해보고, 남자들이 특정 행동과 상황에 실제로 자신감을 얻는지 관찰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XTM ‘남원상사’는 4월 8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2시 20분에 tvN과 XTM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