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영지, 굿피플 나눔대사 위촉…나눔 활동 전파 나선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허영지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의 나눔대사로 위촉됐다.
 
29일 오후2시 여의도 굿피플 본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 참석한 허영지는 나눔대사로서의 활동을 약속했다.
 
굿피플은 국내외의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을 독려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는 NGO 단체다.
 
 
허영지 / 굿피플
허영지 / 굿피플
 
허영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허영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허영지는 향후 굿피플의 국내외 사업 현장을 방문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뿐만 아니라, 자선 행사 등에 참여하며 나눔 활동과 기부문화 확산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 날 위촉식에 참석한 허영지는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과 관심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나눔의 통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허영지는 다양한 프로그램 MC 및 연기활동 등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을 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