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민우혁, 라이브 공연 중 “튼실한 허벅지 때문에 바지 찢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민우혁과 김보경이 공연중 겪었던 민망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31일 방송될 JTBC 밥벌이 연구소 ‘잡스’ 3회에서는 뮤지컬 배우를 집중 분석한다.
 
녹화에는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현직 뮤지컬 배우 신영숙, 마이클 리, 김보경, 민우혁이 출연하여 라이브 공연 중 직접 겪었던 황당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잡스’ 민우혁 스틸컷 / JTBC
‘잡스’ 민우혁 스틸컷 / JTBC
 
민우혁은 “아이다 공연 중 무릎으로 슬라이딩하며 첫 등장하는 씬이 있었는데 튼실한 허벅지 때문에 바지가 찢어졌었다. 앞에서 지휘하시던 음악감독님이 그 모습을 보고 많이 당황해하시더라”고 이야기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
 
또한 김보경도 공연 중 속옷으로 인해 생긴 민망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끈 없는 속옷을 착용을 한 적이 있는데 공연 중 땀을 흘리니 서서히 떼어지더라. 떨어지는 직전에 뒤돌아 속옷을 상대방 남자 배우에게 무작정 건네주고 다시 공연을 했다”라며 아찔했던 공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MC 전현무는 마이클 리에게 “마이클 리는 실수한 적 없냐”라고 묻자 마이클 리는 “엄청 많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도 실수를 많이 하는 걸 보고 마음이 편해졌다”라고 대답하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뮤지컬 배우의 입문 과정부터 화려한 무대 밖 뒷이야기 등 뮤지컬 배우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밥벌이 연구소 잡스’는 오는 3월 30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