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김제동, 그를 알게 된다는 것은 ‘새로운 세상’을 만난다는 뜻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제동 그는 참 좋은 사람인 것 같다.
 
김제동은 1974년 2월 3일일 1남 5녀 중 여섯째 막내로 태어나 1994년 문선대 사회자로 데뷔했고 1999년 우방랜드 영타운 진행자, 야구장과 농구장 장내 아나운서, 각 대학의 오리엔테이션 강사, 축제 진행자를 거쳐 가수 윤도현과의 인연으로 2002년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6년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그는 사람들이 웃을 때 가장 행복하다는 방송인이다. 탁월한 비유를 버무린 솔직한 입담에 사람들이 빵빵 터지다 보니, 지역 축제 사회자에서 텔레비전에 나오는 방송인이 됐다.
 
김제동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제동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제는 사람들에게 마이크를 건네서 말할 수 있게 하고, 함께 웃고 우는, 사람들의 가슴을 다독이는 열린 사회자로 활동하고 있다.
 
김제동에 대해 처음에는 MBC 무한도전 ‘못친소(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를 비롯한 예능의 단골 초대손님으로 나오는, 단지 말 잘하는 예능인, 진행자로만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행보는 다른 예능인, 진행자와는 사뭇 달랐다. 그가 우리에게 전한 말들을 보면 알 수 있다. 수많은 명언을 남긴 그는 방송에서 항상 “내가 한말이 부끄럽다”라며 겸손함을 보인다.
 
웃음 속에 진정성과 철학이 담길 때 시시껄렁한 잡담이 아니라 인간사와 세상사에 대한 촌철살인의 풍자와 해학으로 승화할 수 있는 것인데 그는 그걸 참 잘하는 것 같다.
 
김제동, 그는 참 좋은 사람인 것 같다. 아직 그를 잘 모르시는 분들께 이렇게 말하고 싶다. 그를 알게 된다는 것은 ‘새로운 세상’을 만난다는 뜻인 것 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