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거너사’ 이현우, 비하인드 공개 ‘청량미는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선 기자)

미소를 부르는 워너비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이현우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9일 오후, 이현우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천재 작곡가 강한결역을 맡은 이현우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한 것.
 
 

이현우 / 키이스트
이현우 / 키이스트

 
사진 속 이현우는 제법 쌀쌀한 날씨에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캐릭터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남자친구 삼고 싶은 훈훈한 비주얼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 촬영 전 꼼꼼한 대본 체크는 물론이고 실제 촬영에서는 성실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이현우가 한층 성숙한 연기와 비주얼로 회를 거듭할수록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면서 시청률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강한결의 성장과 감정 변화를 섬세히 그려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현우, 조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등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