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SBS 파워 FM’ 김영철, “아침을 여는 국민 목소리 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영철의 파워FM’ 김영철이 포부를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SBS 파워 FM’ 기자 간담회에 김영철, NCT(재현, 쟈니), 존박이 참여해 소감과 라디오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이날 김영철은 “그동안 ‘펀 펀 투데이’를 진행하다가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하게 됐다. 파워FM에 자리가 잘 안 나는데 운 좋게 기회가 왔다. 아침형 인간이고 해서 다른 프로그램들을 다 들어봤고, 제 목소리에 맞는 시간대를 생각해 봤는데 밤에 시끄러운건 안어울리고 오전 7시부터 9시가 딱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 
 

’SBS 파워 FM’ 기자 간담회 김영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SBS 파워 FM’ 기자 간담회 김영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어 그는 “제가 방송에서 ‘국민 목소리’가 되겠다고 했다. ‘국민 목소리’가 될 때까지 매일 아침을 제가 한 번 책임져 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시청률 요정으로 거듭난 김영철은 청취율 공약에 대해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 3-4개를 하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요정이 됐다. 이제는 청취율 요정이 됐으면 좋겠다. 동시간대 1위를 하는 게 목표다”라고 전했다.
 
김영철은 “전체 프로그램 중 1위인 ‘컬투쇼’까지는 바라지 않고 전체 라디오 프로그램 중 2위를 해보고 싶다. 청취율은 두 자리수를 찍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SBS 라디오는 봄 개편을 맞아 ‘엔시티의 나잇나잇(NCT의 night night!)’와 4시부터 6시까지 ‘DJ붐의 붐붐파워’를 신설했으며 새벽 1시에 방송되던 ‘존박의 뮤직하이’는 밤 12시부터 2시까지로 방송 시간을 1시간 앞당겼으며 ‘애프터클럽’(새벽 2시~3시)과 ‘김주우의 팝스테이션’(새벽 3~5시)도 각각 1시간 일찍 만나며 김영철의 파워 FM은 오전 7시에서 9시까지 청취자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