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무한도전’ 광희의 빈 자리 메꿀 차기 주자는 누구?…‘이광수-김희철-전현무-노홍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이광수-김희철-전현무-노홍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광수-김희철-전현무-노홍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광희가 지난 13일 입대하며 무한도전 멤버 조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간 새로운 멤버를 영입할 때마다 큰 화제를 낳았던 방송이기에 네티즌들의 기대가 모아질 수 밖에 없는 상황. 과연 누가 ‘무한도전’을 새롭게 빛내게 될 지 온갖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려진 4명을 살펴보고자 한다.
 
‘이광수-김희철-전현무-노홍철’이 바로 그 4명.
 
 
이광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광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런닝맨의 아시아 프린스에 이어 무한도전 꽃막내로 활약해볼까, 이광수’
 
이미 SBS ‘런닝맨’에서 아시아 프린스로 맹활약 중인 광수는 예능신이 돕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들이 전혀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큰 웃음을 선사한다. 다소 침체되어 있는 ‘무한도전’의 분위기를 살리는 데 크게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캐릭터가 확실한 예능인인데다가 ‘무한도전’ 멤버들과의 친분도 쌓여있어 당장 합류해도 어색할 것이 없을 거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김희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희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4차원 매력을 이어나가볼까, 김희철’
 
‘아는 형님’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김희철은 데뷔 이후부터 쭉 4차원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거친 입담과 아슬아슬한 수위조절로 호불호가 갈리는 스타일이지만 ‘무한도전’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캐릭터인지라 네티즌들 사이에서 리스트 업된 것으로 추측된다.

광희의 경우처럼 ‘무한도전’ 기존 멤버들과의 나이차 역시 우려 요소로 보여지나 거리낌없는 대쉬로 막강 친화력을 자랑하는 그를 믿어보자.
 
 

전현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전현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시츄 밖엔 떠오르지 않는 그, 무한도전에선 어떤 캐릭터가 될까, 전현무’
 
TV만 틀었다하면 전현무의 얼굴이 나오는 수준으로 누구보다 바쁘게 생활하는 그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꽤 괜찮은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또 전에 없던 ‘무한도전’ 내 브레인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어 기대하게끔 만들기도.
 
그러나 ‘무한도전’ 멤버들과 조금씩 캐릭터가 겹쳐 과연 자기만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해 나갈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는 네티즌들도 상당해 전현무의 ‘무한도전’ 합류는 예측이 어려워 보인다.
 
 
노홍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노홍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모두가 내심 바라는 복귀 모두가 기대하는 눈초리, 노홍철’
 
현재로서 ‘무한도전’ 합류가 가장 확실시 되보이는 사람은 단연 노홍철이다. 이전 멤버로서 엄청난 활약과 독보적인 ‘돌+아이’ 캐릭터로 수많은 명장면을 남겼던 전적이 있어 시청자들에겐 꾸준한 러브콜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
 
과연 노홍철이 복귀해 ‘무한도전’의 시청률을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