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Girl‘s Day) 민아-혜리, ‘한끼줍쇼’ 리액션 자판기로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민아와 혜리의 믿고 보는 예능 감각이 대방출된다.
 
29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규동형제의 밥동무로 걸스데이의 민아와 혜리가 출연한다. 이들은 도봉구 쌍문동을 찾아 한 끼에 도전한다. 쌍문동은 만화 ‘아기공룡 둘리’가 탄생한 공간이자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배경이 된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강호동은 “걸스데이의 예능 감각은 믿고 볼만하다”라며 다짜고짜 댄스를 주문했다. 민아는 쌍문동 한복판에서 신인시절 개인기를 선보이는 등 시작부터 열정 넘치는 하루를 예고했다. 
 
‘걸스데이’ 민아-혜리 / JTBC ‘한끼줍쇼’
‘걸스데이’ 민아-혜리 / JTBC ‘한끼줍쇼’
 
민아와 혜리는 그동안 방송에서 일명 ‘리액션 자판기’라 불릴 정도로 강력한 리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리액션은 극과 극의 진행 방식을 보이는 규동형제에게도 예외 없이 적용됐다. 웬만한 게스트도 당황할 법한 강호동의 직진 진행에도 여유롭게 웃어줄 뿐 아니라, 강호동보다 한 발 앞서 걸으며 내내 짜증만 내던 이경규 마저도 발걸음을 맞춰 걷게 하는 기적을 선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런 민아와 혜리도 길에 있는 조화를 향해 “향기롭다”고 말하는 등 점점 의심되는 강호동의 진정성에 지쳐가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혜리의 기계적인 반응에 민아는 ‘소울리스’라며 저격 해 이경규의 마음을 대변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액션 자판기’ 걸스데이의 활약은 29일(수) 밤 10시 50분에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