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지연, 파격적인 의상과 여신포스…‘고혹적인 눈빛에 홀려 들어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임지연의 색다른 매력이 인상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종영 후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임지연이 월간지 ‘우먼센스’ 4월호의 표지 모델로 나섰다. 나른하고 포근한 봄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그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데님"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임지연은 ‘불어라 미풍아’에서와는 또 다른 몽환적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겼다. 과감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하면 특별한 디렉션 없이도 멋진 포즈를 취해주었다는 후문.
 
 
임지연 / 우먼센스
임지연 / 우먼센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임지연은 "포토그래퍼라는 직업은 멋있는 것 같다. 어렸을 때 사진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도 해봤지만, 분위기를 사진 한 장에 담아내는 게 어려워 사진 찍히는 쪽을 택했다"고 말했다.
 
 
임지연 / 우먼센스
임지연 / 우먼센스
 
또 "여자의 적은 여자라고 하는데, 나는 여자들이 더 편하다. 언니들과 가깝게 지내는 편이다. ‘불어라 미풍아’를 통해서 만난 이일화 선배님, (황)보라 언니, (임)수향이와도 아직까지 연락하며 지낸다. 물론 남자도 오빠가 편하다"고 말했다.
 
한편 임지연의 화보는 ‘우먼센스’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