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소연-이상우, 빅데이터는? ‘겸손쟁이-순둥커플-가화만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이 결혼 소식에 둘의 빅데이터를 분석해봤다.
 
둘의 키워드는 크게 3가지로 나뉘었다. 첫 번째 키워드는 ‘겸손 쟁이’다. 둘의 평소 행실을 알 수 있는 부분으로 공통적으로 해당되었다. 평소 이상우-김소연 커플은 촬영장에서 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겸손한 인성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첫 번째 키워드는 ‘겸손 쟁이’
 
두 번째는 ‘순둥커플’이다. 안구 커플(안재현-구혜선)처럼 김소연-이상우를 부르는 수식어로는 ‘순둥커플’이다. 이미 많은 팬들이 그들을 ‘순둥커플’이라고 부르고 있다. 두 번째 키워드는 ‘순둥커플’ 
 
이상우-김소연 / 김소연 SNS
이상우-김소연 / 김소연 SNS
 
세 번째 키워드는 ‘가화만사성’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상우와 김소연은 올여름 식을 올릴 계획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우와 김소연의 결혼을 향한 대중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소름 돋게 조용하다는 공통점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성격 잘 맞는 게 정말 잘된 듯”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상우와 김소연의 결혼에 대한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