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강남, 화보 공개…남다른 ‘하와이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선 기자) 엔터테이너 강남이 자신의 집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은 강남과 함께한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강남 / 인스타일
강남 / 인스타일
 
중학교 때부터 5년간 살았던 하와이를 좋아하는 강남은 지난해 자신의 방을 하와이 컨셉트로 단장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공개한 바 있다. 그는 과감한 프린트와 달콤한 색상들로 꾸며진 공간에서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로 포즈를 취했다.
 
올해 1월 소속되어 있던 그룹 엠아이비의 해체를 인정하며 공식적으로 솔로로 활동하게 된 강남은 새 각오를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국내 영화와 드라마 출연을 염두에 두고 있고, 현재 작곡 작사를 계속해 올해 안으로 솔로 음반을 내는 것이 목표라고. “장르는 록에 가까울 것 같아요. 그런데 록과 힙합 모두 좋아해서 특정 장르보다 제 색깔을 내려고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예요”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는 진지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도시에 살면 하루에 한 번 정도 샤워를 하잖아요. ‘정글의 법칙’ 출연자들은 촬영이 끝나고 비행기를 타러 가기 전에 호텔에 들러서 샤워를 해요. 그때 그 기분은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하죠. 도시에서 편하게 살 때는 당연히 누리는 것들에 대해 행복을 느낄 기회가 많지 않죠. 촬영을 마치고 다시 도시로 돌아올 때 느끼는 감정이 ‘정글의 법칙’에 계속 출연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일 거예요”
 
음악과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제이미 폭스를 참 좋아해요. 음악적 재능이 있고 언변도 좋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돋보이고. 저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국적인 무드 속에 진행된 강남의 인터뷰와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와 홈페이지에서 공개되고, 비하인드 컷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