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의점을 털어라’ 혜린, 떠오르는 예능계의 샛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은진 기자) 지난 27일 밤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 출연한 혜린은 다양한 표정과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폭풍 리액션으로 고정 패널 역할을 톡톡히 했다.
tvN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 화면 캡처
tvN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게스트 이수경, 조타, 조혜정이 등장해 지난주 혜린이 공개했던 술에 담가 먹는 ‘포토 젤리 주’를 먹으며 술 마신 다음 날 쓰린 속을 달래줄 ‘편의점 해장’ 편 레시피를 공개했다.
 
혜린은 2회를 통해 짝태와 누룽지, 치즈를 섞어 만든 ‘하태짝태’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입맛을 돋우는가 하면 3회를 통해 다채로운 리액션과 내숭 없는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혜린은 회차가 지날수록 빛나는 예능감을 선보이며 예능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편의점을 털어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며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만든 신기한 꿀 조합 레시피를 공개하는 대한민국 최초 편의점 레시피 프로그램이다.
 
한편, 혜린이 속한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는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돼있는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로 오는 4월 10일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