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드라마 속 형사 역할을 맡았던 여배우들…‘이보영-김혜수-고현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보영-김혜수-고현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보영-김혜수-고현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드라마 속 형사 역할을 맡아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강타한 여배우들이 있다.
 
‘이보영-김혜수-고현정’이 그 주인공들이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이보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보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보영.
 
지난 27일 첫 방송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SBS ‘귓속말’에서 이보영은 서울 종로 경찰서 형사과 계장 신영주 역으로 분해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이보영은 전작 ‘피고인’을 성공으로 이끈 지성의 바통을 이어 받아 ‘귓속말’을 통해 또 한 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귓속말’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김혜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혜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혜수.
 
지난 해 tvN을 통해 방송 된 ‘시그널’에서 장기 미제 전담팀 형사 차수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김혜수는 ‘시그널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었다.
 
김혜수는 ‘시그널’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차수현 형사 역을 완벽 소화하며 여심까지 사로 잡는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한편, 김혜수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고현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고현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고현정.

지난 2007년 MBC를 통해 방송 된 ‘히트’에서 한국 최초의 여성 강력반장 차수경 경위 역을 맡은 고현정은 정의감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경찰의 정석을 보여줬다.
 

고현정은 매번 작품을 할 때마다 신 들린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대한민국 최고 여배우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편, 독립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으로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