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2017년 5월 가온차트 평정할 아이돌…‘티아라-인피니트(INFINITE)-빅스(VIXX)’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티아라-인피니트-빅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티아라-인피니트-빅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17년 5월 가온차트 평정할 아이돌이 있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팬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녹음하고 연습하고 연구하고 준비하고 있을 것 이다. 티아라와 인피니트는 각각 2009년, 2010년 데뷔해 벌써 8년차 장수 아이돌이며 이 둘은 오랜 시간동안 많은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그룹이기도 하다.
 
오늘은 5월 가온차트 평정할 아이돌…‘인피니트-티아라-빅스’에 대해 알아보자.
 
티아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티아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6개월만에 컴백’ 티아라
 
지난해 11월에 발매한 12번째 미니앨범 ‘REMEMBER’ 의 타이틀곡 ‘TIAMO(띠아모)’ 이후 6개월 만에 이번 5월 초 13번째 미니앨범 콘셉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티아라의 소속사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는 6일 “걸그룹 티아라가 5월 완전체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13번째 미니앨범 콘셉트”라고 밝혔다.
 
티아라는 지난해 ‘띠아모(TIAMO)’로 새로운 변신에 도전했다. 데뷔 이래 신나는 댄스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티아라가 지난해부터 미디움 템포 곡을 내놓으면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6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알린 티아라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았다.
 
인피니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인피니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팬미팅 중 깜짝 컴백 소식 전한’ 인피니트
 
인피니트는 3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인피니트 - 무한대집회Ⅲ’ 말미 5월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환호를 보였다. 이날 인피니트는 약 3시간에 걸쳐 팬들과 추억을 쌓았다. 10곡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근황 토크와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마지막곡 ‘태풍’이 끝난 뒤에는 인피니트의 컴백을 알리는 영상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앙코르 대신 인피니트의 발표곡 ‘다시 돌아와’를 부르던 팬들은 티저가 공개되자 환호성을 쏟아내며 열광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검은 배경 속에서 혼란스러운 듯 주위를 둘러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말미에는 “2017 MAY”라는 글귀가 등장, 5월 컴백을 예고했다.
 
빅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빅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5월 완전체’ 빅스
 
빅스는 5월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케르’ 3부작을 연간 프로젝트 삼아 총 3번 활동한 빅스의 열일은 올해도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5월에 빅스의 데뷔 5주년 기념일이 함께 예정돼 있어 이번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유독 크다.
 
그간 빅스는 뱀파이어, 사이보그 등 비현실적 존재부터 제우스, 헤르메스 등 신화 속 인물까지 다양한 판타지에 자신들의 색깔을 입혀 표현해왔다. “콘셉트가 고갈된다는 느낌은 받은 적 없다”고 자신한 빅스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떻게 등장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