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원라인’ 진구, “임시완에게 ‘술’먹이고 나는 ‘다이어트’했다고? 사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원라인’의 주역 진구가 임시완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27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부근의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원라인’의 배우 진구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진구는 “임시완에게 술을 권하고 본인은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이야기가 사실인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유쾌하게 웃어 보이며 “사실이다”라고 답했다.
 
‘원라인’ 진구 / NEW
‘원라인’ 진구 / NEW
 
그는 “이전 영화 ‘변호인’부터 ‘오빠 생각’까지 시완이의 전작들을 살펴보니 워낙 대선배님들 아니면 아역 친구들과 호흡해왔기에 배우들과 어울려 조언도 받고 술자리에서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성장할 기회가 없을 것 같아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이번에 함께 호흡한 박병은 배우와 함께 시완이에게 술 마음껏 사 줄 테니 언제든 말하라고 한 것”이라며 “그러던 중 내가 ‘태양의 후예’ 촬영에 들어갔고 자연스럽게 체중조절을 시작했다(웃음) 선의로 건넨 말인데 그런 식으로 시완이가 배신할 줄은 상상 못 했다(웃음)”라고 설명했다.
 
진구는 “나도 역습해야겠다. 임시완 요즘에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촬영하느라 바빠서 저 안 만나준다(웃음)”라고 토로해 인터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진구와 임시완 호흡을 맞춘 영화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임시완)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진구)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로, 박병은, 이동휘, 김선영 등이 함께 조합을 이뤘다.
 
영화 ‘원라인’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