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도둑놈 도둑님’ 출연 확정 배우 누가있나?…‘소녀시대 서현-지현우-임주은-김지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서현-지현우-임주은-김지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서현-지현우-임주은-김지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기대작 ‘도둑놈 도둑님’이 그 베일을 벗고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 메이퀸 픽쳐스 측은 27일 MBC 새 주말 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오경훈)의 주요 배역 4인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에게 통쾌한 치명타를 입히는 유쾌한 도둑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메이퀸’, ‘황금 무지개’, ‘화려한 유혹’등 안방극장에 숱한 화제를 모았던 손영목, 차이영 작가가 공동집필하고  ‘엄마’ 불새’ ‘러브레터’를 연출한 오경훈 PD의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현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현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현우’
 
지현우는 반전 매력을 가진 도둑 ‘장돌목’으로 분할 예정이다.
 
지현우는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각종 운동에 탁월한 능력을 갖춘 미스테리한 도둑 장돌목을 연기한다. 장돌목은 낮에는 심부름 센터를 운영하고 밤에는 도둑으로 변신해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의 물건을 터는 낮과 밤이 다른 반전 캐릭터다. 
 
서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서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녀시대-서현’
 
서현은 열혈 수사관 ‘강소주’역으로 캐스팅 됐다.
 
서현이 맡은  ‘강소주’ 는 정의감과 의협심이 넘치는 열혈 수사관으로 범인 검거에 거침없고 몸을 사리지 않는 인물. 누구보다 약자를 보호하는 강단과 의리가 있는 따뜻한 면모까지 지녔다. 
 
임주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임주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임주은’
 
임주은은 거대 로펌 변호사 윤화영을 연기한다.
 
타고난 금수저 부잣집 딸로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녀 남자 주인공 장돌목과 한준희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이다. 극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임주은은 럭셔리한 스타일과 스마트한 이미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지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지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지훈’
 
김지훈은 서울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 한준희 역을 맡았다.
 
한준희는 돈도 아무 배경도 없는 가난한 집안 출신이지만 혼자만의 노력으로 독학해 검사가 됐다. 법과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냉혹한 칼잡이 검사로 어떤 강압이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정의로운 인물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주말 드라마 ‘결혼의 여신,’ ‘왔다 장보리’에서 검사 역할을 연이어 맡으며 안방극장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인정받아온 김지훈이 ‘도둑놈,도둑님’으로 3번째 검사 역할 도전을 이어가는 만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에 거는 기대감 역시 높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