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현실 친구인 걸그룹계의 99년생 귀요미…‘구구단 미나-오마이걸 아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구구단(gugudan) 미나-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구구단(gugudan) 미나-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실제 친구인 99년생 걸그룹 멤버 2인을 모아봤다.
 
JTBC ‘잘 먹겠습니다’ 등에서 실제 친구 인증을 선보여 화제가 된 두 사람은 구구단(gugudan) 미나와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이다.
 
구구단(gugudan) 미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구구단(gugudan) 미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리귤 귀여워, 미나’
 
구구단(gugudan) 미나(강미나)는 특유의 귀여움과 미모로 사랑받은 ‘프로듀스101’ 상위 11명 중 한명이다.
 
이런 그는 프로젝트그룹 아이오아이(I.O.I)에서도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각종 먹방에서는 진실성 있는 리액션으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안겼다. 이번 ‘나 같은 애’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돈을 많이 벌어 자기 자신의 상품을 구매하는데 쓰는 자기애를 깜찍하게 과시해 남심이 설레게 했다. 이런 그는 JTBC ‘잘 먹겠습니다’에서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에게 치킨 뼈 발골법을 전수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의 사랑둥이 막내, 아린’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은 팀 내 유일한 미성년자이자 막내인 마스코트 아이돌이다.
 
이런 그는 앞모습으로도 남다른 귀여움을 뽐내고 있지만 동그란 아기 두상으로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그는 JTBC ‘잘 먹겠습니다’에서 구구단(gugudan) 미나가 알려줬다는 치킨 뼈 발골법을 선보이며 닭 먹방에 나섰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특유의 귀여움을 뽐내 남심이 설레게 했다. 한편, 아린이 속한 오마이걸(OH MY GIRL)은 4월 3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컬러링북’으로 전격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