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원라인’ 임시완, “‘문제적남자’? 미리 문제 알려주지 않으면 못 나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엄친아’ 임시완이 ‘문제적남자’ 출연 제안을 거절한 진짜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오늘 2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부근의 한 카페에서 톱스타뉴스와 ‘원라인’의 배우 임시완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임시완은 tvN ‘문제적남자’에 출연 의향을 묻는 질문에 “꾸준히 러브콜을 주셨다는 이야기는 전해 들어 알고 있었고 하석진 형도 말씀하신 적 있다. 그런데 사실 그 어려운 문제들을 잘 풀어낼 자신이 없다”라고 답했다.
 
‘원라인’ 임시완 / NEW
‘원라인’ 임시완 / NEW
 
그는 “내가 만약 ‘문제적남자’에 출연하게 된다면 무조건 약간의 연출이 필요하다. 미리 문제를 좀 알려주신다는 약속을 해주시면 고려해볼 생각이다”라며 “리얼하게 했다가는 지금껏 힘겹게 쌓아온 ‘엄친아’ 이미지가 들통날까 두렵다”라며 호탕하게 웃어 보였다.
 
이어 임시완은 “지금의 노력을 수포로 돌아가게 할 순 없다”라고 덧붙여 인터뷰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한편, 그가 출연한 영화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물이다.
 
극 중 사기계의 샛별 민대리로 변신한 임시완은 그러한 ‘작업 대출’ 세계에 뛰어들어 치밀한 계산과 빠른 두뇌회전으로 은행을 속이는 천부적인 재능을 발휘하게 된다. 영화는 오는 3월 29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