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디이, 일본 진출 본격화. 현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각종 언론 방송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걸그룹 에이디이(A.De)가 일본의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체결해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빛을 품은 소녀들’이라는 수식어로 알려진 신예 걸그룹 에이디이가 일본 매니지먼트인 로고스 커뮤니케이션즈와 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고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에이백스와 유니버셜레코드의 협력사로 알려진 곳이다.
 
또한, 에이디이는 공식 SNS를 통해 일본에서 각종 매체와 인터뷰를 한 인증샷을 실시간으로 게재하며 활발한 일본 활동을 예고했다.
  

에이디이 / 투에이블 컴퍼니
에이디이 / 투에이블 컴퍼니
 
에이디이가 일본 활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일본 측 매니지먼트의 초청을 받아 일본에 방문하여 각종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일본진출 초읽기에 나섰다. 일본 도쿄 방송 TBS의 아시아네트웍과 KPOP 전문지 코레포를 통해 일본진출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일본 시부야의 대표 레코드샵으로 인정받는 타워 레코드와 세계3대 메이저 레이블로 손꼽히는 도쿄의 유니버셜 뮤직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에이디이는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방문현장을 실시간으로 게재하며 대중들과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에이디이의 소속사 투에이블컴퍼니 측은 “에이디이 특유의 밝고 순수한 에너지가 일본 측 매니지먼트와 현지의 각종 언론사들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간 것 같다”며 “남다른 각오로 준비 중에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하며 일본 활동에 대한 결의를 드러냈다.
 
걸그룹 에이디이는 지난 2016년 ‘STRAWBERRY’로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첫 번째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을 발매하며 더욱 꾸준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멤버 중 지서와 수연이 뮤지컬 ‘프리파라’에 주연을 맡으면서 가요계의 떠오르는 유망주임을 입증했다. 또한, 에이디이는 유명 브랜드 ‘탠디’에서 아이웨어 모델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디이는 지난해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며, 일본 매니지먼트와의 계약을 체결해 오는 5월 일본에서 쇼케이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