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지성-손태영-남보라’ 등 세월호 언급한 스타들 눈길…‘무사히만 돌아와주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지성-손태영-남보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성-손태영-남보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스타들이 세월호 무사 인양을 기원했다.
 
지난 23일(어제), 1073일만에 세월호 인양이 시작되며 전국민이 기쁨과 슬픔, 환희와 분노로 가득 찬 하루를 보냈다.
 
스타들도 마찬가지였다. 유명 스타들은 각자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세월호가 무사히 인양될 수 있도록 기원함과 동시에 늦어도 너무 늦은 정부의 대처에 아쉬움을 표해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었다.
 
 
지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성 인스타그램
지성 인스타그램
 
‘세월호 미안합니다. 지성’
 
인기리에 종영한 SBS ‘피고인’의 주역 지성은 기적처럼 나타난 리본 모양 구름 사진을 게재하며 큰 도움이 되어주지 못한 어른의 입장으로서 ‘미안합니다’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도 나랏님과 같은 어른으로서 부끄럽고 미안하네요’, ‘이제서라도 인양을 시작해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할까요...아이들에게 참 미안하고 면목 없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여 지성의 생각에 공감을 표했다.
 
 
손태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손태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손태영 인스타그램
손태영 인스타그램
 
‘하늘도 알아준 우리의 간절한 마음. 손태영’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열연 중인 손태영 역시 지성과 같은 구름 사진을 공유하며 한 아이의 엄마로서 슬픔을 표현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도 아는건가... 다시 떠오른 세월호.. 마음이 뭐라 말 할수 없는데 슬프다..여러분 기도해요...’라는 글을 남겨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렸다.
 
고경표와 백지영 역시 같은 사진을 공유하며 선체 인양으로 미수습자들의 무사 귀환을 소망했다.
 
 
남보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남보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남보라 인스타그램
남보라 인스타그램
 
‘9명의 미수습자.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남보라’
 
남보라는 미수습자 9명이 그려진 그림을 게재하며 ‘0416 세월호 인양 1073’이라는 멘트를 더해 오랫동안 가족 품을 떠나 차가운 바다 속에 가라앉아있던 이들을 위로했다.
 
그가 올린 그림 속 미수습자들은 다들 편안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만들었다.
 
가수 이지혜 역시 같은 사진을 올리며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애가 탈까요’라며 안타까워 했다.
 
스타들의 이런 행보는 대중들이 ‘세월호 인양’에 좀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줘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앞으로도 국민들이 스타와 함께 해당 이슈에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길 바라며 커다란 선체, 캄캄한 어둠 속에서 가족들에게 돌아갈 날만을 기다리고 있었을 미수습자들이 하루 빨리 빛을 보길 바라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