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닮은 꼴 배우와 아이돌…‘전지현-아이틴걸즈(i-Teen Girls) 김도연, 김고은-일급비밀 경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전지현-김도연-김고은-경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전지현-김도연-김고은-경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배우와 아이돌은 흔히 보이지 않는 선으로 그 경계가 나누어져 있다고들 한다. 그러나 배우와 아이돌이 뭉쳐 이 선을 넘는 경우가 있다. 바로 닮은 꼴 배우와 아이돌이다.
 
오늘은 엄청난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전지현-아이틴걸즈(i-Teen Girls) 김도연, 김고은-일급비밀 경하’를 살펴보며 그들의 판박이같은 외모에 깜짝 놀라보도록 하자.
 
 
전지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전지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틴걸즈 김도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틴걸즈 김도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서로의 과거와 미래를 보는 듯한 착각, 전지현-아이틴걸즈(i-Teen Girls) 김도연’
 
프로듀스 101 출신인 김도연은 방송에 얼굴을 내비침과 동시에 ‘전지현 닮은 꼴’로 유명세를 탔다. 긴 생머리에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의 두 사람은 이모-조카뻘로 의심갈 정도로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웃을 때 벌어지는 시원한 입매가 둘의 싱크로율 100% 포인트.
 
전지현은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촬영을 끝내고 잠시 휴식 및 기타 활동을 진행 중이다.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에서 아이틴걸즈(i-Teen Girls) 김도연으로 탈바꿈한 그는 올해 여름 또한번 데뷔를 맞이할 예정이다.
 
 
김고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고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일급비밀 경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일급비밀 경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거푸집으로 찍어낸 거 맞지? 친남매 맞지? 김고은-일급비밀 경하’
 
신인 아이돌이 이토록 큰 관심을 받으며 이름을 떨친 적이 있던가. 네티즌들에게 우연히 발견된 사진 속 경하의 모습은 ‘도깨비’에서 인기를 떨치던 김고은과 소름돋게 흡사했다. 그는 하루 만에 인터넷의 화제가 되었고 두 사람의 만남을 기대하는 목소리도 나오기 시작했다. 과연 두 사람은 도플갱어 수준의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김고은은 tvN ‘도깨비’가 종영한 후 CF나 화보 촬영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일급비밀은 지난 2월 데뷔곡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