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보영, 셔츠로 완성하는 스타일링 추천…‘단아한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추위가 사라지고, 봄 기운이 완연해지면서 따스해지는 날씨만큼이나 많은 여성들의 봄 스타일링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 때 포인트가 있는 베이직 아이템을 다양하게 믹스매치하면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아직도 옷장 앞에서 무엇을 입을지 고민이라면 화보 속 이보영처럼 봄 시즌 인기 아이템 셔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
 
 
이보영 / 다니엘 에스떼
이보영 / 다니엘 에스떼
 
# 셔츠-팬츠로 완성하는 우아한 캐주얼 스타일링
 
셔츠는 어떤 아이템과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화보 속 이보영처럼 블루 화이트 배색의 스트라이프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다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감각적인 베이직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보영 / 다니엘 에스떼
이보영 / 다니엘 에스떼
 
# 셔츠-스커트로 완성하는 세련된 로맨틱 스타일링
 
이보영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 셔츠에 화사한 봄이 느껴지는 포인트 컬러의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봄 스커트룩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가 선보인 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버튼 디테일이 더해져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 시켜주며 여유 있는 핏으로 한층 슬림해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이보영의 센스 있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킨 아이템은 다니엘 에스떼의 ‘코튼 블랜디드 프리미엄 셔츠’ 아이템으로 오는 26일 13시 4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