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시영, 도회적인 분위기의 세련미 발산 패션 선보여…‘파리의 여신상이 따로 없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이시영의 도회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회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시영은 최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세련된 도시 여성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시영 / 인스타일
이시영 / 인스타일
 
이시영 / 인스타일
이시영 / 인스타일
 
이시영 / 인스타일
이시영 / 인스타일
 
공개된 화보 속 이시영은 이국적인 파리를 배경으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한 화이트 프릴 실크소재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디스트로이드 데님을 매치한 뒤 레드 컬러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금장 단추가 더해진 우아한 블랙 자켓과 핏되는 스커트를 착용해 건강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또한, 포근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빛 니트 원피스는 싱그러운 매력까지 뽐내며 다채로운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시영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제시뉴욕 17SS 컬렉션 제품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배우 이시영과 제시뉴욕이 함께한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