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하차…‘건강상의 이유’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 
 
24일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은 “배우 구혜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하게 되었다”라며 하차 소식을 밝혔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에서 하차하는 배우 구혜선 /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화면 캡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에서 하차하는 배우 구혜선 /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화면 캡쳐
 
이어 “수차례 회의를 거쳐 구혜선과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다”고 덧붙이며 “당분간 회복에 전념을 다해야 한다는 점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도 끝에 드라마 하차라는 최종결정을 내렸다”라고 말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메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하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입니다.
 
구혜선 씨의 하차에 제작진 모두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구혜선 씨는 현장에서 누구보다 밝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작품에 임해왔습니다. 또한 모창가수 업을 삼고있는 "해당"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하며 드라마의 중추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제작진은 수차례 회의를 거쳐 구혜선 씨와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 하지만 당분간 회복에 전념을 다해야 한다는 점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끝에 드라마 하차라는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건강악화의 정도와 회복을 위해 필요한 시간을 고려했을 때, 구혜선 씨가 계속 출연하는 것이 배우의 건강과 앞날을 위해 좋지 않다고 판단한 결과입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이익을 먼저 따지기보다 배우 구혜선 씨에게 당장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에 뜻을 같이 하기로 정했습니다. 열정과 실력을 갖춘 구혜선 씨가 배우로서 더욱 건승하기를 바라며, 빠른 쾌유를 빕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